캐논 프린트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이번 시간에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및 PC 설치 방법을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캐논 회사는 일본회사로 카메라 포함 광학 기기, 복합기,프린터 사무기기 등등 여러 분야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회사, 학교, 등 캐논 프린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캐논 에서 제공하고 있는 캐논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캐논 프린트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캐논 프린터 모델명을 알고 있어야지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직접 제조사 웹사이트에서 모델명에 따른 드라이버 받아 설치 해야 합니다. 캐논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무선 연결 설치 파일을 내려 받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PC 설치 방법

1.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

2. Canon 웹 사이트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프린터의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4. 무선 LAN을 통해 연결하는 경우 프린터를 드라이버에 연결합니다. 무선 LAN을 통해 연결 프린터 드라이버의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다운로드한 파일에 포함된 “MF/LBP Network Setup Tool”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설정을 구성합니다.

5. USB를 통해 연결하는 경우 프린터를 끕니다.
프린터가 켜져 있는 상태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프린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전에 항상 프린터를 껴줘야합니다.

6. 프린터 드라이버가 저장된 폴더를 열어줍니다.

7.”Setup.exe”를 더블 클릭합니다.


8.사용권 계약을 읽고 [예]를 클릭하여 동의 클릭하세요


9.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면됩니다.

10.무선 LAN 연결

11.[지금 컴퓨터를 다시 시작] 확인란을 선택하고 [다시 시작]을 클릭합니다.

12.설치 결과 확인 프린터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된 경우 설치된 프린터에 대한 아이콘이 프린터 폴더에 표시됩니다. 프린터 폴더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1 thought on “캐논 프린트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1. It is perfect time to make some plans for the future
    and it is time to be happy. I’ve learn this post and if I may just I want to counsel
    you few interesting things or suggestions. Maybe you can write next articles relating
    to this article. I desire to learn more issues approximately it!

    응답

Leave a Comment